Most Viewed

Categories

[주말 OTT 뭐볼래] 키노라이츠 선정 11월 4째 주 OTT 최신작 소개

주말을 맞이해 OTT에서 뭐 볼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주요 OTT 서비스 통합 검색 키노라이츠에서 수많은 OTT 중에 이번 주말 먼저 챙겨봐야 할 최신작을 모아봤습니다. 키노라이츠가 소개하는 영화 또는 드라마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호크아이> 포스터 / 디즈니+

호크아이

구분: 영화

제작국가: 미국

OTT: 디즈니+

장르: 액션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감독: 버트, 버티

주연: 제레미 레너, 헤일리 스테인펠드

작품정보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 가족들과 행복한 휴가를 꿈꾸던 호크아이 앞에 과거 자신의 행적을 따라 하는 ‘가짜 로닌’이 등장한다. 가족들에게 메시지를 남긴 후, ‘가짜 로닌’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그의 뒤를 쫓던 호크아이는 자칭 세계 최고의 궁수이자 ‘호크아이’의 오랜 팬인 ‘케이트 비숍’을 만나게 된다. 10년 차 히어로 인생, 예측할 수 없는 인생 최대의 난제인 파트너와 캐롤이 울려 퍼지는 뉴욕 도심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정체불명의 집단 그리고 마침내 호크아이의 모든 것이 밝혀지는데..

작품소개

‘어벤져스’에서 유일한 유부남이자 서민에 가까운 히어로 호크아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드라마입니다. 호크아이가 자신의 광팬인 케이트 비숍과 만나 펼치는 콤비 플레이가 재미의 요소로 작용합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의 쿠키무비에서 엘레나와 호크아이 사이의 연결점이 맺어지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데요, 이번 작품에 엘레나가 출연하면서 과연 어떤 흐름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읍니다. 국내 상륙 이후 사용자수 감소세로 체면을 구기고 있는 디즈니+의 구원수가 되어줘야 할 작품입니다.

<채플웨이트> 포스터 / 왓챠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

구분: 드라마

제작국가: 미국

OTT: 왓챠

장르: 공포, 미스터리

주연: 애드리언 브로디, 에밀리 햄프셔

작품정보

1850년, 찰스 분은 죽은 사촌으로부터 가문의 저택 채플웨이트를 물려받는다. 그러나 저택으로 향하던 도중 아내가 갑자기 사망하고, 마을에 도착하자 주민들이 두려움과 증오가 가득한 적대감을 드러낸다. 설상가상 마을에 전염병이 돌기 시작하자 주민들은 분 가문의 저주를 탓하며 그들을 비난하는데…

작품소개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되는 작품으로 추운 겨울을 더 차갑게 만들어줄 드라마입니다. 미국 장르소설의 거장 스티븐 킹의 단편소설 ‘예루살렘의 터’를 각색한 시리즈물로 세계에서 가장 영상화가 많이 된 작가의 작품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기대를 모읍니다.

<장화, 홍련> 스틸컷 / 청어람

장화, 홍련

구분: 영화

제작국가: 한국

OTT: 티빙

장르: 공포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감독: 김지운

주연: 임수정, 문근영, 염정아, 김갑수

작품정보

인적이 드문 시골, 이름 모를 들꽃들이 소담하게 피어 있는 신작로 끝에 일본식 목재 가옥이 홀로 서 있다.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서려 있는 이 집에서 어른도 아이도 아닌 아름다운 두 자매 수미, 수연. 아름답지만 신경이 예민한 새엄마와 함께 살게 된 그날. 그 가족의 괴담이 시작된다.

작품소개

한국 공포영화계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영화로 티빙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연출에 능숙한 김지운 감독이 만든 미장센이 섬뜩함을 주며 당시 신인이었던 임수정의 놀라운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염정아의 연기가 작품의 공포를 배가시키기도 했죠.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놓칠 수 없는 선택이 될 겁니다.

<쁘띠 마망> 스틸컷 / 찬란

쁘띠 마망

구분: 영화

제작국가: 프랑스

OTT: 시즌(seezn)

장르: 드라마

등급: 전체 관람가

감독: 셀린 시아마

작품정보

외할머니의 유품을 정리하기 위해, 엄마 마리옹과 함께 시골집으로 내려온 넬리. 어린시절 엄마의 추억이 깃든 그곳에서 넬리는 엄마와 이름이 같은 동갑내기 마리옹을 만나게 된다. 단숨에 서로에게 친밀함을 느끼는 넬리와 마리옹! 하지만 넬리는 이 우연한 만남 속에서 반짝이는 비밀을 알게 되는데…

작품소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과 ‘성장 3부작’으로 유명한 셀린 시아마 감독의 신작입니다. 감독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말한 만큼 수채화 같은 색채와 따뜻한 이야기가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신세계로부터> /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구분: 예능

제작국가: 한국

OTT: 넷플릭스

장르: 예능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출연: 이승기, 은지원, 김희철, 조보아, 박나래, 카이

작품정보

유토피아 섬 ‘신세계’에서 가상 자금을 받아 6일간 머무르는 여섯 연예인. 마지막 날에 원화로 환전 가능한 이 자금을 모으려 매일 미션을 치른다. 승리를 위한 음모가 난무하는 리얼리티 쇼!

작품소개

넷플릭스와 K-예능의 조우입니다. 국민MC 유재석을 내세운 <범인은 바로 너!>를 비롯해 넷플릭스와 K-예능은 다른 콘텐츠에 비해 호흡이 좋지 못했습니다. <신세계로부터>는 그 악연을 끊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대한민국에서 한 예능 좀 한다는 연예인들을 모아둔 만큼 이들의 리얼리티 쇼가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現 키노라이츠 편집장
前 씨네리와인드 편집장
前 루나글로벌스타 기자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