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넷플릭스 종료 예정작] 이번 주말 무조건 봐야할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구독했는데 볼 게 없어 고민해본 적이 있다’, ‘작품 고르다 5분 이상 시간을 버린 적이 있다’, ‘작품 고르다 결국 현재 인기작만 보게 된다’ 이 질문에 해당 사항이 있다면, 넷플릭스를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넷플릭스 구독료를 낭비하는 유저들을 위해 콘텐츠 가이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지금 당장 봐야 할 영화를 찾기 위한 가이드북을 준비했다.

매일 쏟아지는 콘텐츠 탓에 선택이 힘들 때, 역으로 이런 생각은 어떨까? ‘지금이 아니면 넷플릭스에서 사라지는 작품이 있다면?’ 1월의 마지막 주, 지금이 아니면 넷플릭스에서 볼 수 없는 종료 예정작을 모았다.


종료 예정작 리스트

1월 30일 – <나를 찾아줘>
1월 31일 – <1급기밀>, <굿모닝 에브리원>, <몰랑 루즈>, <아메리칸 싸이코>, <덤 앤 더머>
2월 01일 – <원 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1월 30일 종료 예정작

감독: 데이빗 핀처
출연: 벤 에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키노라이츠 지수: 96.72%
한줄평: <트루먼쇼> 이후로 미디어를 가장 크리피하게 그려낸 작품(필름 판타지아)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된다.


1월 31일 종료 예정작

감독: 홍기선
출연: 김상경, 김옥빈, 최무성
키노라이츠 지수: 42.5%
한줄평: 양념이 없어 담백하지만 영화의 흐름과 내용은 정말 우리에게 직결된다(꺼윽)

국방부 군수본부 항공부품구매과 과장으로 부임한 박대익 중령(김상경)에게 어느 날, 공군 전투기 파일럿 강영우 대위가 찾아와 전투기 부품 공급 업체 선정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다. 이에 대익이 부품구매 서류를 확인하던 중 유독 미국의 에어스타 부품만이 공급되고 있음을 발견한다. 딸에게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바보 같지만 세상에서 제일 용감한 군인으로 남고 싶은 대익은 [PD25시]의 기자 김정숙(김옥빈)과 손잡고 국익이라는 미명으로 군복 뒤에 숨은 도둑들의 만행을 폭로하기로 결심하는데…


감독: 로저 미첼
출연: 레이첼 맥아담스, 해리슨 포드, 다이안 키튼
키노라이츠 지수: 85.71%
한줄평: 세상이 미워질 때 봐야 할 영화(FREESIA)

지방방송국 PD였던 베키 풀러는 해고된 뒤 어렵게 메이저방송국에 취직한다. 하지만 그녀가 맡은 프로그램은 시청률 최저의 모닝쇼 ‘데이 브레이크’. 베키는 시청률을 올리기 위해 전설의 앵커 마이크 포메로이를 영입하지만 그것은 일생일대 최악의 선택이 되고 이로 인해 새로 시작된 사랑도 위기에 빠지는데…


감독: 바즈 루어만
출연: 니콜 키드먼, 이완 맥그리거
키노라이츠 지수 95.8%
한줄평: 아직도 찾아서 듣는 OST(젤리맛푸딩)

1899년 파리, 지상에서 가장 화려한 세계 ‘물랑 루즈’ 최고의 뮤지컬 가수 샤틴은 신분 상승과 성공을 위해 투자자를 구하다가 우연히 사랑을 찾아 몽마르트르로 흘러온 영국의 낭만파 시인 크리스티앙을 만나게 된다. 샤틴에게서 운명적 사랑을 느낀 크리스티앙은 그녀가 있는 ‘물랑 루즈’라는 신비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다. 하지만 그 둘 사이에 거역할 수 없는 슬픈 운명이 서서히 다가오는데…


감독: 메리 해론
출연: 크리스찬 베일, 맷 로스, 윌렘 대포
키노라이츠 지수: 92.99%
한줄평: 광기 어린 크리스찬 베일의 메소드 연기가 보고 싶다면(영알못)

MBA출신의 금융 합병사 P&P의 최고 경영자이다. 패트릭의 식사 파트너는 언제나 월스트리트의 동료들이나 금발 미녀들이다. 그러나 패트릭은 식사 후 자식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그들을 토막내는 잔인한 살인마다. 완벽한 살인을 위해 킬러 룩(Killer Look)을 입고 살인을 즐기는데…


감독: 피터 패럴리
출연: 짐 캐리, 제프 다니엘스, 로렌 홀리
키노라이츠 지수: 86.57%
한줄평: 세상에 존재하는 코미디물 중에서 탑이 아닐까싶다.(황민철)

죽마고우인 로이드(짐 캐리)와 해리(제프 다니엘스)는 둘다 좀 모자라는 빈털털이 노총각으로 돈을 모아 함께 애완 동물 가게를 하는 것이 꿈이다. 운전기사로서 어느날 미녀 매리(로렌 홀리)를 공항까지 태우고 가던 로이드는 매리가 공항에 두고 간 가방을 주워서 돌려 주려다가 정체 불명의 괴한들에게 미행을 당하게 된다.


2월 1일 종료 예정작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키노라이츠 지수: 90.41%
한줄평: 과거의 할리우드와 미래의 할리우드가 나누는 반가운 악수

1969년 할리우드, 잊혀져가는 액션 스타 릭 달튼과 그의 스턴트배우 클리프 부스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할리우드에서 고군분투하지만 큰 성과를 거두진 못한다. 릭의 이웃집에 새롭게 이사 온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핫 아이콘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샤론 테이트 부부와 친분을 쌓아 새로운 기회를 노려보지만 이 또한 녹록지 않은데…

키노라이츠 매거진 편집장 강해인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