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 멤버 가수 화사는 화장실에서 속옷을 노출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화사는 최근 자신의 SNS에 “HONGKONG !”이라는 멘트와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홍콩 소재의 한 호텔 욕실에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화사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화사는 속옷이 그대로 노출되는 검은색 크롭 상의를 입고 군살없이 날씬한 몸매를 인증해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한 그녀는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사랑해요 언니”, “홍콩에서 또 봐요”, “너무 예뻐요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화사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등 다양한 예능프로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는데요.
특히 과거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는 혼자 곱창집을 찾아 소 곱창 2인분에 뚝배기 전골, 볶음밥까지 해치우며 남다른 ‘먹방 클래스’를 보여준 이후 ‘곱창파탈’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곱창 품귀 현상을 만드는 등 엄청난 파급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그룹 활동 외에도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마리아’, ‘멍청이’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MAMAMOO WORLD TOUR ‘MY CON’- ASIA” 해외 투어 일정을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해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