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레벨 16] 올겨울 마지막 호러 스릴러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비밀실 호러 스릴러 <레벨16>이 바로 오늘 12월 22일(화)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레벨16>은 여학생만으로 구성된 한 기숙사 학교에서 ‘비비안’이라는 소녀가 의문에 공포에서 벗어나려고 고군분투하는 본격 비밀실 스릴러 영화다.

<레벨 16>은 좋은 곳으로 입양되기를 원하는 소녀들에게 순결함을 강요하는 기숙사에 엄청난 음모가 숨어있다는 설정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2019년 <기생충>이 관객상을 받은 판타스틱 페스트 영화제, 밴쿠버 국제 영화제 등 다양한 영화제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그리고 영화의 완성도와 흥행성에 지표로 활용되는 로튼토마토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호러영화 25편’에 <어스>, <미드소마>, <그것2>와 같이 <레벨 16>을 선정했고, 현재 로튼토마토 지수도 82%를 기록 중이다.

해외 매체들은 “지루하거나 지겨울 겨를이 없는 영화” -Austin Chronicle, “<레벨16>은 <핸드메이드 테일>에 디스토피아적인 편집증에 의해 탄생한 혼합물과 같다” -Original Cin, “대담하고 거친 스릴러. 적은 예산으로 매력적인 공상과학 이야기까지 담아냈다” -Crooked Marquee, “<레벨16>은 젊은 배우들의 강력한 연기에 의해 아름다운 구조로 고정된 심오하면서 불안정한 영화다” -Eye for Film 라고 극찬했다. 젊은 배우들의 뛰어나고 대담한 연기력, 장르의 특성을 살린 공포감과 몰입감에 이 영화의 안방 VOD 공개를 더욱 더 기다리게 만든다.

올겨울, 마지막 호러 스릴러 영화로서 관객에 큰 지지를 받고 있는 <레벨16>은 오늘부터 전국 극장뿐 아니라,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 티빙, 시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