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구독했는데 볼 게 없어 고민해본 적이 있다’, ‘작품 고르다 5분 이상 시간을 버린 적이 있다’, ‘작품 고르다 결국 현재 인기작만 보게 된다’ 이 질문에 해당 사항이 있다면, 넷플릭스를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넷플릭스 구독료를 낭비하는 유저들을 위해 콘텐츠 가이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지금 당장 봐야 할 작품을 정리한 가이드북을 준비했다.
OTT 다중 구독의 시대, 구독료 본전을 뽑는 가장 쉬운 방법은 독점 콘텐츠를 먼저 챙겨 보는 것이다. 2021년 2월 넷플릭스 유저만을 위해 준비된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 넷플릭스 구독자가 먼저 공략해야 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모았다.
공개 예정 신작 리스트
2월 02일
<우주 히어로 키드>(TV만화)
2월 10일
<파이어플라이 레인>(드라마/로맨스)
<크라임 씬: 세실 호텔 실종 사건>(범죄 다큐멘터리)
2월 2일 공개 예정작
<우주 히어로 키드>
감독: 크레이그 맥크랙큰
출연: 잭 피셔, 톰 케니, 어맨다 C. 밀러,
예고편 한줄평: 겨울방학 집에 있을 아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카툰 어드벤처
외딴 사막 마을에서 자유로운 영혼의 할아버지 파파 G와 함께 사는 소년의 모험담. 에너지 넘치고 상상력이 풍부한 키드는 지구에 불시착한 우주선에서 다섯 개의 우주 파워 스톤을 발견한다. 평소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가 되고 싶었던 키드는 스톤을 빼앗으려는 외계인의 침입이 시작되자 야심 차게 팀까지 꾸린다. 이름하여 우주 히어로 키드와 마을의 영웅들! 그러나 기대와 달리 서툴고 어설픈 착한 영웅들. 키드는 상상 속의 히어로와 현실의 히어로는 매우 다르다는 것을 곧 배우게 된다.
2월 10일 공개 예정작
<파이어플라이 레인>
감독: 피터 오펠런, 바네사 페리즈 등
출연: 보 가렛, 캐서린 헤이글, 세라 초크, 벤 로슨
예고편 한줄평: 같이 걸을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인생은 살만하다
처음 만난 10대 시절부터 40대를 맞은 지금까지, 우리 우정은 변함없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서로의 곁을 지키는 털리와 케이트. 두 사람은 추억을 나누며 꿈과 미래를 그려나간다.
감독: 조 벨링거
예고편 한줄평: 끔찍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에 다가갈수록 눈을 떼기 어렵다
거의 한 세기 동안 로스앤젤레스 시내에 있는 세실 호텔은 이 도시의 가장 악명 높은 범죄 중 일부와 연관이 있었다. 갑작스러운 죽음이 일어나고, 연쇄살인범이 투숙하기도 했다. 그러던 중, 2013년에 세실 호텔에 묵던 대학생 엘리사 램이 실종된다. 이 사건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전 세계 인터넷 탐정들까지 이를 해결하려고 매달린다.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흉악한 장소 중 하나인 세실 호텔에 대해 소름 끼치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