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 컴백!

2019년 추석 극장가에 찾아올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원조 코미디 대표 배우 차승원의 컴백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가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차승원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와 함께 그의 본업인 코미디로 돌아온다. 차승원은 <신라의 달밤>, <광복절 특사>, <선생 김봉두>, <귀신이 산다> 등 다수의 코미디 작품을 통해 1,4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코미디 영화의 부흥기를 이끈 원조 코미디 대표 배우.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서 전매특허 코미디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은 <럭키>를 통해 약 7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이계벽 감독이 <럭키>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신흥 코미디 맛집 이계벽 감독과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의 만남이 선사할 환상의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올 추석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준비를 마친 차승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컬이 살아있는 롤펌 헤어, 터질 듯한 이두박근이 묘한 대비를 이루는 가운데, ‘원조 코미디 맛집’ 카피는 차승원이 선보일 코믹 연기와 영화에서 보여줄 ‘미스터 리(MR. Lee)’한 ‘철수’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존재감만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차승원 배우의 코믹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가씨>(2016), <럭키>(2016), <독전>(2018) 등 신선한 기획으로 다양한 장르의 화제작을 내놓으며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용필름이 제작하고 NEW가 투자, 배급을 맡은 작품으로, 올 추석 ‘명절엔 코미디’라는 흥행 공식을 이어갈 전망이다.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의 귀환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