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번 달 꼭 챙겨봐야 할 신작 넷플릭스 영화 추천②

‘넷플릭스 구독했는데 볼 게 없어 고민해본 적이 있다’, ‘작품 고르다 5분 이상 시간을 버린 적이 있다’, ‘작품 고르다 결국 현재 인기작만 보게 된다’ 이 질문에 해당 사항이 있다면, 넷플릭스를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넷플릭스 구독료를 낭비하는 유저들을 위해 콘텐츠 가이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지금 당장 봐야 할 작품을 정리한 가이드북을 준비했다.

OTT 다중 구독의 시대, 구독료 본전을 뽑는 가장 쉬운 방법은 독점 콘텐츠를 먼저 챙겨 보는 것이다. 2021년 2월 넷플릭스 유저만을 위해 준비된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 넷플릭스 구독자가 먼저 공략해야 할 영화를 모았다.

공개 예정 신작 리스트

2월 11일 – <스퀘어드 러브>(로맨틱 코미디), <레드 닷>(스릴러)
2월 12일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로맨스)
2월 16일 – <당신과 자연의 대결: 사파리 대탈주>(리얼리티 예능)

2월 23일 – <펠레>(다큐멘터리)
2월 26일 – <미치도록 사랑해>(로맨틱 코미디)


2월 11일 공개 예정작

SQUARED LOVE Trailer (2021) Romance, Netflix Movie(유튜브 채널 ‘Movie Coverage’)

<스퀘어드 러브>

감독: 필리프 질베르
출연: 아드리안나 흘레비츠카, 마테우시 바나시우크
예고편 한줄평: 플레이보이의 진정한 사랑이라는 진부한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갈 것인가

광고 촬영 중에 신비로운 모델을 만난 스타 언론인. 그는 교사가 본업이지만 아빠 빚 때문에 모델 부업을 뛰는 그녀에게 반한다. 덕분에 그간의 인생 선택을 돌아보게 되는데… 플레이보이로 무책임하게 살아온 삶, 이제 바꿔볼까?


Red Dot | Official Trailer | Netflix(출처: 유튜브 채널 ‘Netflix’)

<레드 닷>

감독: 알랑 다보르그
출연: 난나 블론델, 아나스타시오스 소울리스
예고편 한줄평: 아무도 없는 곳에서 괴한이 나를 노린다는 찝찝함과 초조함이 만드는 스릴

마음 같지 않은 결혼 생활.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라도 관계를 되살리고 싶은 젊은 부부가 하이킹 여행을 떠난다. 새로운 전환점이 될 이번 여행. 하지만 희망은 신기루였을까. 밤이 되자, 누군가 그들의 목숨을 노리기 시작한다.


2월 12일 공개 예정작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 공식 예고편 | Netflix(출처: 유튜브 채널 ‘Netflix’)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감독: 마이클 피모그나리
출연: 라나 콘도르, 노아 센티니오, 에밀리야 바라나크
예고편 한줄평: 코로나 이전의 한국을 볼 수 있어 더 반갑다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대학 입시는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 진(라나 콘도르). 하지만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나의 미래, 거기에도 피터(노아 센티니오)가 있을까?


2월 16일 공개 예정작

인터랙티브 영화 당신과 자연의 대결: 사파리 대탈주 | 공식 예고편 | Netflix(출처: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당신과 자연의 대결: 사파리 대탈주>

감독: 베어 그릴스
예고편 한줄평: 생존의 대명사 ‘베어 그릴스’라는 이름만으로 보장할 수 있다

베어 그릴스가 온 가족을 위한 90분짜리 인터랙티브 영화로 돌아온다. 야생 동물 보호구역을 둘러싼 울타리가 알 수 없는 이유로 훼손되면서 그 안에 있던 동물들이 풀려난다. 도움을 주기 위해 소환된 베어에겐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비밀 임무를 완수할 가능성과 더불어, 매번 내리는 결정이 이 인터랙티브 모험의 향방을 바꾼다. 그러므로 당신의 선택이 중요하다!


2월 23일 공개 예정작

Pelé | Official Trailer | Netflix(출처: 유튜브 채널’Netflix’)

<펠레>

감독: 데이비드 트라이혼, 벤 니컬러스
출연: 펠레
예고편 한줄평: 호날두, 메시 이전에 있었던 축구 황제의 이야기

그라운드의 전설 펠레. 1958년에 이미 슈퍼스타였으며, 1970년 월드컵 3회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축구 황제로 등극한 펠레.  12년에 걸친 그의 놀라운 활약상이 격동의 브라질 역사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펠레와의 미공개 인터뷰, 현장 기록 장면은 물론이고 그와 함께 그라운드를 누빈 전설적 동료 선수들인 자갈루, 자이르지뉴, 히벨리누와의 인터뷰도 놓쳐선 안 될 볼거리다.


2월 26일 공개 예정작

Crazy About Her | Official Trailer | Netflix(출처: 유튜브 채널 ‘Netflix’)

<미치도록 사랑해>

감독: 다니 드 라 오든
출연: 알바로 세르반테스, 수사나 아바이투아, 루이스 사헤라
예고편 한줄평: 사랑은 미친 짓이다? 혹은 미쳐야 사랑할 수 있다!

수수께끼 같은 여자 카를라(수사나 아바이투아)와 마법 같은 하룻밤을 보낸 아드리(알바로 세르반테스). 카를라를 다시 보고 싶었던 그는 그녀가 거주하는 정신 병원에 입원하기로 한다. 하지만 그가 몰랐던 사실이 있다. 그곳에서 퇴원하는 일이 생각만큼 쉽지 않다는 것.

키노라이츠 매거진 편집장 강해인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