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키노라이츠 시사회 성황리 개최

지난 20일 진행된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의 키노라이츠 단관 시사회 및 민용준 기자와 함께한 GV가 성황리에 끝났다. 객석을 꽉 채운 관객들의 열기로 영화를 향한 관심을 알 수 있던 단관 시사회는 98%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했고, 이후 영화에도 호평이 쏟아졌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1969년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액션 스타 ‘릭 달튼’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 ‘클리프 부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는 <펄프 픽션>, <킬 빌>, <헤이트풀8> 등을 연출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이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드 피트, 그리고 마고 로비 등의 스타가 한데 모여 화제가 됐다.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유력한 황금종려상 후보로 꼽히는 등 개봉 이전부터 많은 찬사를 받고 화제가 된 영화다. 영화는 <차이나타운>, <피아니스트> 등을 연출한 로만 폴란스키와 그의 부인이며 배우였던 ‘샤론 테이트’ 부부를 중심으로 일어난 충격적인 사건을 그렸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이 할리우드.는 두꺼운 매니아 층을 가진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로 더 주목받았다. 뛰어난 각본가이자 연출자인 쿠엔틴 타란티노는 재기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대사, 그리고 독창적인 이야기로 찬사를 받아왔다. 그리고 영화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오스카상을 받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통해 어떻게 드러날지도 기대를 모았다.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스틸 컷 (출처: 소니픽처스코리아)

영화 상영 이후엔 민용준 기자와 함께하는 GV가 있었다. 용산 CGV에서 진행된 행사는 객석을 가득 채운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팬들로 뜨거웠다. 키노라이츠 양준영 대표의 진행으로 시작된 GV는 영화의 배경이 된 60년대 할리우드부터 영화의 중심 인물인 샤론 테이트에 관한 이야기 등의 유익한 정보로 채워졌다. 더불어 키노라이츠 유저가 보낸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과 관련된 사연을 읽는 등 흥미로운 코너도 이어졌다.

GV에 참석한 관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유저들은 “최고의 감독과 최고의 배우들이 빚어낸 최고의 작품”, “역대급 레오나르도&브래드 두 배우의 첫 만남”, “쫄깃하고 발칙하고, 대담하다.”, “타란티노의 영화는 눈이 지루할 틈이 없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스틸 컷 (출처: 소니픽처스코리아)

키노라이츠가 단관으로 진행하는 GV는 키노라이츠가 미리 선택한 기대작을 개봉 전 회원들과 함께 관람하고, 소통한다는 취지를 가진 프로그램이다. 이번 <원스 어 폰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네 번째를 맞이했다. 완성도와 재미가 보장된 영화를 선별해 회원들의 신뢰도가 높으며, 관객의 참여로 진행되는 특별한 GV 프로그램으로 재미까지 잡아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키노라이츠는 조작과 테러 없는 믿을 수 있는 영화 평점 지수를 강점으로 내세운 서비스다. 평점 제공 외에도 스트리밍&VOD 업체별 제공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작품 찾기’, 유저 개인의 선호도 평가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AI 영화 추천 서비스도 주력으로 삼고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팬들에게 값진 선물이 될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9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 관한 더 많은 평이 궁금하다면, ‘키노라이츠’에 방문하세요!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