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개봉 예정작] <존 윅> 제작진의 새로운 도전, <포제서>

“미친 상상력과 몰입감!”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
전세계가 극찬하는 미친 상상력!

(새탭으로 열기)”><존 윅> 제작진의 뉴 유니버스 (새탭으로 열기)”><포제서>는 타인의 몸을 도용, 의식에 침투해 암살 의뢰를 수행하는 조직 ‘포제서’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 영화는 <존 윅> 제작진의 뉴 유니버스로 새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호평의 이유로는 먼저 “완벽한 상상의 세계를 구현하다!” – Los Angeles Times, “미친 상상력과 몰입감!” – Chicago Tribune 등 <포제서>만의 독특한 상상력과 흥미로운 설정들에 대한 평이 눈에 띈다. (새탭으로 열기)”><존 윅> 제작진이 합류하면서 참신하면서도 획기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는 점이 호평 받고 있는 것.

“충격적이며 우아하다!” – Screen International, “당신의 머리를 헤집어 놓을 것!” – Time Out, “깨고 싶지 않은 아름다운 악몽” – Little White Lies, “영화가 끝나도 충격이 가시지 않을 것” – Boston Globe처럼 (새탭으로 열기)”><포제서>의 세계관에 매혹되어 놀라움과 감탄을 감추지 못하는 평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아울러 <포제서>의 연출을 맡은 크로넨버그 감독에 대한 평도 엿볼 수 있다. “이 시대 주목해야 할 감독!” – IndieWire, “크로넨버그의 미친 오케스트라!” – The Daily Beast 등에서 신예 감독을 향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영화를 연출한 브랜든 크로넨버그 감독은 탁월한 상상력으로 거장 반열에 오른 데이비드 크로넨버그의 아들로 먼저 주목을 받았지만, 영화를 먼저 만난 평단의 호평을 통해 작품으로 인정 받는 데 성공했다.

이외에도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라 불리는 시체스 국제영화제에서도 작품상과 감독상을 모두 거머쥐는 쾌거를 올리면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며 전세계 감탄을 불러 일으킨 미친 상상력의 (새탭으로 열기)”><포제서>는 2021년 2월 개봉 예정이다.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