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전 걸그룹 멤버와 10년째 연애 중인 남자 연예인

2011년 힙합 그룹 긱스로 데뷔한 래퍼 릴보이는 ‘Officially Missing You’, ‘Wash Away’ 등 다양한 곡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릴보이는 작년 12월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한편 릴보이는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가수 체스카와 2011년 4월부터 지금까지 10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릴보이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쇼미더머니9 를 하는 동안 여자친구가 응원을 많이 해줬다”라며 “파이널이 끝나고 보자마자 ‘가사 틀렸다’고 말하더라. 연습과정을 옆에서 제일 많이 봐 온 친구라 사소한 것까지 다 알고 있다”며 체스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결혼에 대한 질문에 그는 “연애를 오래 하고 싶다”며 “결혼 생각을 하기도, 또 안 하기도 한다. 둘이 진지하게 이야기해보지는 않았다”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어 릴보이는 “요즘은 결혼하는 것도 좋지만 안 해도 상관없다는 생각이 든다. 체스카 친구 중엔 결혼 하지 않고도 연인과 잘 사는 사람들이 많아서 더 그런 생각을 하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릴보이는 가수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수록곡 ‘LOST’의 피쳐링에 참여해 관심을 끌었는데요. 릴보이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박지훈의 아련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클릭) ↑↑↑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