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걸그룹 탈퇴 후 9살 연상 재력가와 8년째 연애 중인 연예인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는 홍콩에서 2014년 타일러 권을 만나 8년째 연애 중이다. 연애전선에도 이상무! 본격적인 활동에 앞선 제시카를 기다리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8년째 사귀고 있지만 꾸준히 동거설, 결혼설, 임신설 등이 자주 거론되었다.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 타일러 권은 뉴욕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털의 CEO다. 89년생 제시카 보다 9살 연상으로 알려졌다.

제시카 인스타그램

제시카는 디자이너로 자신의 브랜드인 블랑 앤 에클레어를 론칭. 첫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와 레스토랑 클라로를 오픈했다. 일도 사랑도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있다. 타일러 권의 회사 코리텔 캐피털과의 협력관계도 유지 중이다. 연인 사이기도 하지만 비즈니스 파트너인 셈이다.

또한 2년 만에 가수로 컴백. 신곡 ‘잠이 오지 않아’를 발매 예정에 있다. ‘잠이 오지 않아’는 동생 크리스탈과의 함께 한 예능 ‘제시카 & 크리스탈 마음 가는 대로’의 첫 번째 OST다. 헤어진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가슴 아파 잠이 오지 않는 연인을 향한 애틋함을 표현했다.

제시카 인스타그램

최근 두 사람의 애정 정선에 청신호가 커졌다. 제시카는 동생 크리스탈과 유튜브에 출연해 결혼 생각을 언급해 화제가 되었다.

동생의 결혼 예정 물음에 제시카는 “나도 해야지. 시기를 잘 봐가지고..”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대체 그 시기가 언제인지..”라는 댓글을 달며 근황을 궁금해했다. 오랜 만남과 각자의 사업활동, 그리고 좋은 소식을 기대하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클릭) ↑↑↑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