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벌써 4년 째 공개 연애중인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커플

배우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올해 40살을 맞았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라이브>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이시언은 6살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4년째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는 서지승과 2017년 말부터 교제 중이라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으며, 이후 커플 티셔츠 사진을 공개하는 등 SNS에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연기자로 영화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연애의 온도>, <간신>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작년 말 이시언은 고정 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밝혀 서지승과의 결혼설에 휘말리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는 “결혼 때문은 아니다. 배우 이시언에 더 집중하고 싶어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해당 내용을 부인했습니다.

지난 22일 이시언은 본인의 SNS를 통해 “8년 된 밥솥을 교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진 속 그는 본인의 집 주방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새롭게 마련한 밥솥을 자랑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언제 가?”, “오랜만의 얼굴 반갑네요”, “요리하는 남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클릭) ↑↑↑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