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Viewed

Categories

콘텐츠 부자 디즈니+의 신작 탐방기!

콘텐츠 부자라고 소문난 디즈니+, 여러분은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완다비전>, <로키>, <호크아이> 등 전 세계가 사랑하는 MCU 시리즈를 다 섭렵했다면. <만달로리안>, <오비완 케노비> 등의 스타워즈 시리즈까지 모두 봤다면. 게다가 <형사록>, <카지노>, <커넥트> 등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까지 다 정복했다면. 디즈니+ 찐덕후라고 부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제 착각이었을 뿐… 찐덕후의 길은 멀고도 험난(?)했습니다. 상상 이상으로 킬러 콘텐츠가 가득한 곳이 바로 디즈니+였어요. 우리에게 익숙한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브랜드에 더해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와 영화,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로드무비, 최장수 롱런 애니메이션, TV에서 방영되는 한국 인기 드라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가 가득합니다.

키노라이츠와 함께라면 디즈니+ 찐덕후가 될 수 있는데요. 지난 시간에 이어 꼭 봐야 하는 디즈니+의 신작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파도파도 재미만 가득한 디즈니+ 콘텐츠 탐방.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SUGA: Road to D-DAY>

BTS 찐팬 인증 디즈니+, 이번 주인공은 ‘슈가’

COVID-19 이후 첫 대면 콘서트의 실황을 생생하게 담아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BTS의 뷔와 배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그리고 가수 픽보이까지 함께한 힐링 여행 <인더숲: 우정여행>, 최근 공개된 제이홉의 솔로 활동기를 담아낸 다큐멘터리 까지. 월드스타 BTS와 관련된 다수의 콘텐츠를 공개한 디즈니+가 이번에 함께할 멤버는 슈가라고 합니다.

슈가는 그야말로 세계를 열광시킨 BTS의 래퍼죠. 하지만 그도 한때는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연습생 시절을 보낸 18살 소년이었습니다. 인간 민윤기, BTS의 슈가,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 Agust D로서 가진 고민들, 그리고 그동안 걸어온 길과 앞으로 찾아 나갈 꿈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뿐만 아니라 <SUGA: Road to D-DAY>는 슈가가 전 세계의 다양한 도시를 여행하며 여러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만나 교류하고, 그 과정에서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과정도 담았습니다. 거기에 슈가의 라이브 클립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슈가와의 내적 친밀감을 다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코끼리의 비밀>

디즈니+ 덕후라면, 내셔널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도 놓치지 말 것!

MCU,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등등 디즈니 IP를 모두 섭렵했다는 찐덕후 분이라면 아시리라고 믿습니다. 디즈니+가 다큐 맛집으로도 유명하다는 사실을 말이죠. 그중 다큐 명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새로 공개된 엄청난 다큐멘터리를 소개합니다.

혹시 여러분은 코끼리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아프리카를 접수한 대표적인 동물? 풀만 먹고도 위용을 자랑하는 거대한 피지컬? 상아 밀렵으로 고통받고 있는 동물? 그것도 아니면 디즈니의 덤보…? (덤보를 떠올리셨다면 디즈니 찐덕후 인정합니다ㅎ)

<코끼리의 비밀>에서는 코끼리가 인간의 상상보다 훨씬 더! 인간과 닮아 있다는 사실에 대해 탐구한다고 합니다. 코끼리들은 굉장히 전략적인 사고를 가졌으며 복잡한 감정, 정교한 언어까지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그저 힘이 센 동물인 줄 알았는데, 지능과 감성까지 갖춘 능력캐였다니! 코끼리의 반전 매력, 우리가 알지 못했던 신비한 코끼리의 세계를 탐험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디즈니+ 월드에 입장하세요.

<풀카운트>

사상 최초 10개 구단 총집합! 모두가 기다려 온 꿈의 구장

매년 봄이면 여의도 꽃구경 못지않게 많은 분들이 이곳을 향한다고 하죠.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여기는 야구장입니다. 벚꽃 개화보다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디즈니+의 이 특별한 다큐에 빠져들 수밖에 없으실 겁니다.

<풀카운트>는 야구를 사랑하는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작품이라고 해요. 사상 최초로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이야기를 모두 담았거든요. 여러분이 어떤 구단을 좋아할지 몰라서 전부 준비한, 역시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디즈니+입니다.

프로야구 세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주인공은 한 팀이지만, <풀카운트>는 10개 구단 모두가 주인공이라고 하니, 여기가 바로 꿈의 구장이 아닌가 합니다. 치열한 승부의 세계와 시즌 비하인드, 선수들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인터뷰까지. 강속구, 변화구, 직구로 꽉 채운 풀카운트의 속도와 기교에 반할 준비, 다들 되셨나요?

<심슨 가족> 시즌 34

또 당신입니까? 온 세상이 심슨이다!

레이디 가가의 슈퍼볼 하프타임 쇼, <매트릭스4> 상영 시기, 롤링 스톤스의 장기적인 활동까지. 이 모든 걸 한 애니메이션이 다 예측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예언이 맞을 때마다 ‘또 당신입니까?’라는 감탄사가 튀어나오게 만드는 그 주인공은 바로 <심슨 가족>입니다.

<심슨 가족>은 레전드 그 자체라 할 수 있는데요. 대본이 있는 작품 가운데 TV 역사상 가장 오래 방영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 역사만 무려 34년! 전성기에는 시청자 수만 2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하니 애니메이션, 아니 TV 프로그램 역사상 최고의 작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렇듯 34년째 사랑받고 있는 <심슨 가족>의 전 시즌을 볼 수 있는 유일한 OTT가 바로 디즈니+입니다. 이번엔 자신이 멍청하지 않다는 걸 증명하려는 호머 심슨과 공포영화 <그것>의 패러디 에피소드까지 그려내 여전한 저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이번 시즌에는 또 어떤 무궁무진한 재미가 담겨 있을지 다 같이 확인해 볼까요?

<피터팬 & 웬디>

칸이 인정한 클래식 애니메이션, 라이브 액션으로 등장!

디즈니는 <정글북>,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등 명품 라이브 액션 작품들을 통해 새로운 역사를 써왔는데요. 실사영화가 애니메이션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담아내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우려를 종식시키는 완성도를 선보였죠. 중요한 건 실력이란 걸 몸소 실천하며 모범답안을 제시했습니다.

지난해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 <피노키오>에 많은 분이 열광했는데요. 이번에 설렘을 안길 주인공은 <피터팬 & 웬디>입니다. <피터 팬>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최초로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작품인데요. 수차례의 재개봉이 이어지며 초대형 흥행을 기록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엄청난 애니메이션이 라이브 액션 <피터팬 & 웬디>로 돌아왔다고 해요. 꿈과 환상의 나라 네버랜드가 환상적인 비주얼로 눈앞에 펼쳐진다고 하니,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나요?

하늘을 나는 배, 요정 팅커벨, 영원한 빌런 후크 선장 등 다시 만나고 싶었던 순간들이 실사로 펼쳐진다니! 어른들에게는 아련한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모험을 선물합니다. 피터팬의 손을 잡고 깊은 밤을 날아갈 준비, 다들 되셨나요? 여전히 우리의 마음 속에 남아있는 동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시간을 디즈니+에서 만끽하세요.

<낭만닥터 김사부 3>

이 시대 참스승의 귀환, 2023년에도 펼쳐질 낭만닥터 열풍

“우리가 왜 사는지, 무엇 때문에 사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기하지 마라. 포기하는 순간, 우리의 낭만도 끝이 나는 거다.” 가슴을 울리는 명대사로 낭만의 시대를 열었던 참스승, <낭만닥터 김사부>가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두 시즌 연속 최고 시청률 27%를 넘은 메가 히트 드라마인데요. 지금처럼 시즌제 드라마가 대중화되기 이전, 오직 팬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시즌2 제작이 이뤄졌다고 해요. 이런 명품 드라마를 한드 소믈리에 디즈니+가 놓칠 리 없겠죠?

이번 시즌에서도 거침없는 일침과 따뜻한 인간미, 범접할 수 없는 실력을 지닌 김사부, 한석규의 낭만이 다시 펼쳐집니다. 여기에 지난 시즌 주역들이 모두 뭉쳤다는 사실도 너무 반갑죠. 이들의 성장과 변화 역시 관람 포인트입니다. 은우커플과 직진커플의 로맨스 라인으로 봄에 어울리는 핑크빛 무드까지 더해진 그곳. 따뜻한 낭만이 깃든 돌담병원으로 디즈니+가 여러분을 다시 초대합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풍성한 라인업으로 가득한 4월 디즈니+ 콘텐츠를 함께 살펴봤는데요. 이번에 키노라이츠에서 공개된 디즈니+의 신작은 아래 모아보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4월 신작 도장깨기 👉

5월에도 <싸이 흠뻑쇼 2022>, <레이스>, <스타워즈: 비전스> 등 다양한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봄을 맞이해 훈훈한 소식만 가득 전해주는 디즈니+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콘텐츠들, 그리고 이후에 공개될 더욱 다양한 소식은 디즈니+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디즈니+ 유튜브 바로가기 👉

사진: 디즈니+
본 콘텐츠는 디즈니+의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現 키노라이츠 편집장
前 씨네리와인드 편집장
前 루나글로벌스타 기자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